설날 선물 인기 베스트 20

설날 인기 선물에 관련된 정보를 찾고 있나요?

이 글을 통해 가격, 품질에 만족할 만한 설날 선물 인기 베스트 순위 20에 대해서 알게 될 것입니다.

지금 바로 1순위부터 20위까지의 설날 선물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글의 순서


2022년 임인년, 검은 호랑이해의 1월이 벌써 얼마 남지 않았다. 올해도 어김없이 우리 민족의 첫 번째 명절인 설날을(구정) 맞이하게 된다. 지난해와 같이 코로나19와 오미크론 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는 계속 연장되고 있어 명절임에도 부모님을 뵙거나 친척이 한자리에 모이는 풍경은 쉽지 않을 전망이다.

이처럼 장기화되는 사회적 거리 두기에 올해도 작년처럼 방문보다는 설날 선물세트로 인사를 대신하 기에 비대면 설날 선물 배송은 증가 추세라고 한다.

코로나 시즌이 계속해서 이어지는 지금, 가족과 이웃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실용적으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설날 선물세트 베스트 20를 간추려 보았다.

1. 설날 선물 1위 홍삼

설날 선물 홍삼

1위는 건강기능 식품으로 홍삼입니다. 부모님에겐 면역력 증진, 직장인에겐 피로 개선, 학생들에겐 기억력 개선과 황산화 및 혈액 흐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올해는 꼭 건강을 챙기세요.


2. 한우

설날 선물 한우

명절 선물 항상 상위에 랭크되어 있는 누구나 선호하는 고기입니다. 축산물 선물 세트는 가격이 비싸다는 인식 때문에 받는 사람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선물입니다. 귀한 한우로 행복하고 풍요로운 식사하세요.


3. 배

설날 선물 과일

과일 선물세트는 보편적으로 선물하기 좋은 설날 추천 상품으로 설날 제사에도 함께 쓰이기도 합니다. 과일 선물세트 중에서도 배를 많이 구입하십니다. 높은 당도와 아삭한 식감 및 풍부한 과즙을 자랑하는 배를 선물해 보세요.


4. 한과

설날 선물 한과

설 명절의 상징과도 같은 한과입니다. 대한민국의 멋과 가성비가 으뜸이며, 어르신이 좋아하시고 양도 푸짐하여 만족도가 높습니다.


5. 굴비

설날 선물 굴비

명절에 빠지지 않는 굴비입니다. 감사함을 표하는 선물로 딱이죠. 보리 차에 물 말아서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6. 멸치

설날 선물 멸치

가정주부 선물에 딱이죠. 도시락 반찬, 가족들 밑반찬, 육수용으로 일품인 멸치입니다.


7. 전복

설날 선물 전복

전복은 수산물 최고 중 하나로서 혈관 건강, 안구 건강, 기력 회복에 좋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보양식입니다. 연로하신 부모님이 계신다면 전복을 선물하여 건강식을 만들어 보세요.


8. 표고버섯

설날 선물 표고버섯

임산물 최고 중 하나인 표고버섯입니다. 당 수치 억제, 면역력 강화, 당뇨 합병증 예방에 도움 되어 전복과 함께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설날 국, 찌개, 조림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여 주부들에게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9. 스팸

설날 선물 스팸

언제부터인가 가공식품 중 스팸은 가격도 저렴하고 부담이 적어 설날 명절 선물세트에 빠지지 않게 되었습니다. 실용적이고 부담 없이 기쁘게 받을 수 있는 스팸을 선물해 보세요.


10. 견과표고

설날 선물 견과표고

표고버섯과 견과류를 혼합하여 2가지를 한 번에 잡을 수 있기에 설날 선물 세트로 인기입니다. 알찬 구성으로 건강과 맛, 실속까지 챙긴 견과 표고를 소중한 분들께 전하세요.


11. 참치캔

설날 선물 참치캔

설날 선물로 대중화되어 빠지지 않는 것 중 하나가 참치입니다. 국민 선물세트라고 하죠. 실패하지 않는 선물입니다.


12. 김

설날 선물 김

한정된 예산으로 많은 곳에 선물할 때 가성비 좋은 선물을 찾게 되고 이때 많이 찾는 것이 김입니다. 대규모 사업장에서 많이 구매합니다.


13. 티

설날 선물 차

커피도 꾸준한 인기지만 건강을 위해 티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형식적인 선물이 아닌 특별한 선물, 진심을 담은 선물을 하신다면, 소중한 사람에게 향기로운 티 세트를 선물해 보세요.


14. 견과

설날 선물 견과

견과류 제품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건강한 간식거리를 선물해 보세요.


15. 생활용품

설날 선물 생활용품

생활용품도 스팸과 같이 설날 선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액운을 막는 든든한 호랑이와 좋은 소식을 전하는 반가운 까치가 그려진 생활용품을 선물해 보세요.


16. 담금주

설날 선물 담금주

술도 설날에 빠지지 않는 인기 상품입니다. 설날은 특별한 날이기에 일반적인 술보다는 직접 만든 담금주로 술자리의 품격을 높여보세요.


17. 마스크

설날 선물 마스크

코로나19로 인해 건강과 안전이 중요하듯 꼭 필요하고 요긴한 설날 선물세트로 마스크를 선물해 보세요.


18. 혼합세트

설날 선물 혼합세트

혼합 종합세트도 꾸준히 인기가 있습니다. 맛, 영양, 실속 3가지를 모두 챙긴 알찬 세트를 선물해 보세요.


19. 돈 봉투

설날 선물 돈봉투

일반적인 선물도 좋지만 현금만큼 든든한 것도 없습니다. 황금 봉투에 돈을 넣어 기쁨과 재미를 선물해 보세요.


20. 안마기

설날 선물 안마기

해가 바뀔 때마다 부모님 건강 걱정으로 안마기 인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부모님 건강을 위해 안마기를 선물해 보세요.


올해도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직접 찾아뵙기 부담스러워 비대면 설날을 보내게 될 것 같은 현실입니다. 직접 찾아뵙는 게 힘들기 때문에 택배로 선물을 주고받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배송 전쟁이 시작되기 전에 받는 분의 취향까지 고려한 센스 있는 설 선물을 준비하여 따뜻하고 풍요로운 설날 맞이하세요.

설날 인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